급여명세서 양식 알아보자

안녕하세요.오늘은 급여명세서 양식 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급여 명세서는 근로자가 일정 기간 동안 근무 후 급여 또는 

각종 수당, 상여금 등을 지급한 내역을 기록하는 문서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일반적으로 회사에서는 일정한 날을 지정하여 공통적으로 

지급하며 상여금은 근로 계약서 작성 시 기재한 사항을 

기준으로 지급이 됩니다. 월별 급여 지급 시 근로자에게 

반드시 급여 명세서를 교부하여야 하며 근로자는 급여 

명세서를 통해 자신의 급여내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작성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급여 명세서는 월별로 작성하여야 합니다. 또한 

공제된 금액을 제한 근로자가 실 수령하는 금액을 

기재해야 합니다.



갑종근로소득세를 빠짐없이 입력해야 하며 

고용보험은 정규직, 일용직 상관없이 모두 의무적으로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지급받는 기본 급여와 상여금, 퇴직금, 제수당 및 소득세,

주민세, 4대 보험 등 공제 금액을 모두 기재를 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급여명세서 양식 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급여명세서양식의 구성을 확인해 보면 서명을 시작으로 부서 

직우위등의 내용을 확인할수 있을겁니다.

기본적은 내용이니 빠지지말고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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