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코인 시세 알아보기

리플코인이란, 기본적으로 가상화폐의 개념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 가상화폐 중에서 전세계의 90% 이상이 비트코인이 점유하고 있고,

나머지 가상화폐를 통틀어서 알트코인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이 알트코인 중 점유율 1위인 화폐가 바로 이더리움이고요,





사업자 이시라면 비트코인을 구매하시거나 비트코인을 채굴하게 되시면

본인의 주소를 갖게 됩니다.

그리고 QR 코드 등을 통하여 결제를 하거나 영문과 숫자가 

혼합이 되어있는 주소를 통하여 결제가 가능해집니다.


현재 일본에서는 이 비트코인을 실질적인 화폐로 도입한다고 

하는데요, 이로인해 비트코인이 크게 폭등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가격을 우리나라 원으로 240만원이 넘어간다고 합니다.;;


비트코인을 따라 다른 코인들의 가격도 들썩이고 있는데요,

가상전자화폐의 대표주자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지만

이 밖에도 주목받고 있는 다른 코인들이 있습니다.




바로 리플코인과 스텔라코인 인데요,

이 중 특히 리플코인은 구글이 투자를 하여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답니다. 너무나 시세가 오른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매수하지 못한 사람들의 관심이 리플코인과 스텔라코인으로 

모이고 있다고 하네요 ㅎㅎ



리플코인 시세는 현재 우리나라 돈으로 525원 입니다.

비트코인에 비교하면 엄청나게 저렴하네요 ㅎㅎ

하지만 가상화폐의 경우 해킹을 당하거나 미국이 유럽에서 

어둠의 경로로 사용되는 것을 막고자 규제를 건다면...

그야말로 한순간에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돈이 되버린다는

큰 위험을 안고 있습니다.




리플코인 시세와 가격은 코빗이라는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변동을 확인해볼 수 있답니다.

여기서는 거래도 또한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하고 본인인증을 받으면 원화로 입금하여 

리플코인을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 Recent posts